본문 바로가기

[PRESS] 공연·전시·문화

돌아온 뮤지컬 <아이언마스크>, 예매 사이트 1위 기록

뮤지컬 <아이언마스크>가 18일 1차 티켓 오픈과 동시에 주요 예매 사이트에서 예매율 1위, 2위를 기록하며,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오는 11월 23일 개막하는 뮤지컬 <아이언마스크>는 지난해 국내 초연 당시, 흡인력 있는 서사와 음악으로 평단과 관객의 호평을 얻으며 막을 내렸다. 프랑스 왕실에 태어난 쌍둥이, 루이 14세의 이야기를 다룬다. 한 명은 왕이 되고 또 다른 한 명은 철가면을 쓴 채 지하 감옥에 갇혀야만 했던 운명의 주인공 이야기를 삼총사의 또 다른 모험으로 펼치며 전개한다.


뮤지컬 <아이언마스크>의 캐스팅 라인업은 이목을 집중시켰다. 탐욕적이며 독선적인 프랑스의 왕 ‘루이’와 쌍둥이 동생 ‘필립’역을 모두 소화할 루이-필립 역에는 산들(B1A4), 노태현, 김동한이 무대에 선다. 이후 추가 캐스팅 공개가 예고되어 있다.

왕실총사 대장인 달타냥 역에는 이건명, 김준현이 캐스팅됐다. 삼총사의 리더이자 넘치는 부성애를 보여주는 아토스 역은 신성우, 서범석이 맡는다. 삼총사 은퇴 후 행복한 여생을 보내고 있는 포르토스 역은 김법래, 장대웅이 캐스팅돼 활약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에 더해 아라미스 역은 윤영석, 박상돈, 앤 역은 백주연, 김아선, 정명은, 세실 역은 조영경, 이은율, 크리스틴 역은 양지원, 이영인, 이지원, 라울 역은 박근식, 지상, 이준용이 캐스팅되어 눈길을 끈다.

국내 최고 크리에이터도 참여한다. 뮤지컬 ‘메피스토’, ‘여명의 눈동자’에서 연출을 맡았던 노우성이 지난해에 이어 아이언마스크 연출로 참여한다. 음악은 뮤지컬 ‘메피스토’, ‘지저스 크라이스트 수퍼스타’에 참여한 김성수 음악감독이 맡는다. 



뮤지컬 <아이언마스크>는 인터파크, yes24, 하나티켓, 티켓링크에서 예매할 수 있다. 프리뷰 할인은 10월 18일(금)~10월 24일(목) 기간 내 예매 관객에게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조기예매 할인은 20% 적용 가능하다.